본문 바로가기
일상

일주일에 야구장 두번?(feat.2024 올스타전)

by 똔마이 2024. 7. 6.

집앞에서 올스타전을 한다? 티켓팅 도전했으나 까먹고 있어서 당연히 실패하고 집서 퓨쳐스올스타보다가 혹시?

어플 들어갔더니 외야 1좌석있는데 없는자리라고 뜨길래 새로고침 20번정도 했더니 결제창 넘어가서 저시간에 예매

자동배석이라 어쩔수없이 외야. 현장발권은 안돼 ㅠ

베스트 12로 뽑힌 선수들은 요렇게 해놨나보다
드림은 찍을 생각도 안함...ㅋ 그럴정신도 없었고

광장에 이런저런 부스해놔서 팝콘도 주고 햇빛가리개도 주고
줄이 엄청나서 그냥 지나가면서 힐끗보고 말았다

사진찍기 제일 좋은곳이라길래 하나 찍어보고

컴투스에서 이런거 나눠주더라 내가 받고싶던건 영웅꺼였는데...ㅠ 그 부채 들고있는사람 두명봤다
대체 어디서 나눠준거에요 쫌 귀뜸이라도 해주던가

사진 찍기 좋다는데서 0.5로해서 찍어본 뷰

이건 자리 앉아서 찍어봤는데 1루 외야에 첨 앉아봤네

학생들 부럽구만 나도 십여년전에 여기서 알바했었더랬지

이벤트중에 가장 기대했던건데 생각한거만큼 멋졌다

동영상으로 찍어서 캡쳐본밖에 없고 날이 맑았음 좋았을텐데

시작할때 한컷 찍어보고 경기는 잘보이는데

전광판 이각도로 봐야는거 실화냐 여기는 올스타전 하면 안될구장이다 퍼포먼스가 중요한 올스타전인데 전광판 하나라니 진짜 목 꺾이는지 알았다 별삼이 퍼포먼슨데!!!

폰사야는데 샀으면 더 잘나왔을 타석인데 아숩다

진짜 이렇게 찍어야는거 실화냐고

2번타자 별삼이 3번타자 도순이라 바로 찍은 탕후루 도순

잘보였으면 다른 선수들도 찍었겠지만 내팀 찍는것도 겨우했다

그나마 자리 좋은 점 하나는 중견수가 잘보였다는거?

우리 최상영민 엊그제 던지고 또 던져 ㅠㅠㅠ

유니폼도 최상영민 맞춰서 저 왕관 재작년 홈런세레모니꺼지?

최상영민 별삼 도순 한컷에 담아보고

다른 선수들 등장곡때 계속 춤추는거보고 다른 팀 팬들이 좋아해줘서 괜히 뿌듯

클리닝타임엔 단상가서 쿠에바스선수랑 춤대결
다들 빵빵터져주고 쿠에바스 선수는 춤 잘추더라

낡은이답게 데이식스가 누구지 했는데 노래들으니까 오
야구노래 부른사람들이구나 했는데 그렇게 아는사람은 없을거라고..ㅋ

단콘인줄 알았다 야구장이 아니었어 재방보면 그 느낌 안나는데 진짜 다같이 떼창이.. 컴온할때 진짜 오오했다 올스타때 요런거 매번하면 참 좋을거같단 생각이

공연할쯤부터 비가 오락가락 하다가 6회에 조명 확 켜지고

별삼이 대신 대수비로 나온 무니
우리 소방수 조상우...... 어디 가지마러...ㅠ

삼성팬들이 굉장히 많던 그래서 나도 한번 찍어보고

드디어 나온 무니 타석 내새꾸들 나올땐 무조건 찍어려고 한

나는 빵터졌지만 타팀팬들이 어우~~~ 이러는데 나는 그냥 빵 이날에 가장 많이 웃었던 타이밍? 도순이야 항상 하니까

최커피때매 보게 된 엘튜브때매 호감 된 홍창기 선수
팬서비스도 굉장히 좋더라

8회쯤부터 미친듯이 내리던 비 아무것도 안들고가서 쌩으로 맞았다 망할 기상청 믿을걸 믿었어야지

고장난 전광판때매 저리 찍힘 삼성팬께 보여드릴라고 한컷

카메라에 찍힐정도로 내리던 비 선수들 부상이 걱정됐던

최형우&오스틴 선수의 홈런과 안타들로 이긴 나눔의 승리

출근하면 놀려줄 거리가 생긴 우수 타자상.ㅋ

우수 투수상의 기준은 뭔지? 상징적으로 준거같고

4연속 올스타 승린가 나눔?

이건 누구나 예상했던 결과 최고령 MVP라 한다

버스온다고 끝까지 못보고 요거만 찍고 부랴부랴 귀가



한 십몇년만에 본 올스타전인데 나랑은 안맞긴함...ㅋ
집앞이고 즐겁게 보긴했지만 멀리서하면 또 갈지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