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일본/도쿄] 워너 브라더스 도쿄 해리포터 스튜디오

by 똔마이 2023. 8. 25.

워낙 사진을 많이찍었기에 따로 포스팅할수밖에 없던 곳
동생이 넘나 기대한 해리포터 스튜디오입니다

 사람 굉장히 많습니다 티켓도 동생이 미리 예매했어요

바로 기념품샵이 있는데 여기서 복장이나 지팡이 같은거
사서 들어가야 안에서 사진찍을맛이 납니다
식당도 해리포터 연회장처럼 비슷하게 만들어놨습니다

해리포터 시리즈와 신동사까지 한컷씩 해놨네요

각 나라별 포스터 해놔서 구경하는데 자꾸 이동하라고
직원들이 뭐라뭐라합니다 비싼돈내고 간건데
타임으로 예맬받으니 어쩔수없다만 이점은 쪼꼼 아쉽네요

일단 그래도 사진은 다 찍고 이동했습니다

뭔 영상보여주고나서 여길로 들어간후론 자율감상입니다

레번클로 슬리데린 유니폼 기숙사로고 등

후플푸프 그리핀도르 쫌 천천히 구경할걸 그랬나봅니다
사람많은걸 워낙 안좋아하는지라 너무 정신없어서...

마네킹은 이상하지만 복장이나 장식들은 잘돼있어요

요 사진은 참 잘찍은 느낌이 나는 ㅎㅎ

퀴디치

불의잔

혼혈왕자때였나...

덤블도어방

종류별 지팡이 요건 이대로 갖고가고싶더군요

죽음을 먹는자들 마스크

신동사 ㅠㅠㅠ

혼혈왕자

죽음의성물 시리즈는 기념품으로 사고싶었는데
퀄리티 진짜 최악입니다...ㅠ

그러고보니 볼드모트가 거의 없던거같네요

해그리드

버터맥주

프리벳가

동생이 너무 감동받았는지 여긴 두번이나 들여다본

날씨가 좋아서 사진이 더 쨍하게 나올수있었습니다

9와3/4 승강장

기차안도 잘꾸며놨는데 진짜 한가할때 가고싶습니다

초콜렛 좋아하면 사볼만도 했지만 구경으로 만족합니다

마법부

다이애건엘리

이때 약간 지쳐서... 구경 도중에 쉴공간은 버터맥주 먹은데가 끝인지라 사진 막 찍었네요 시리우스가 최앤데 ㅠ

마지막으로 호그와트성이 나옵니다

그리고 기념품샵 구경을 시작해봅니다

너무 살게없어서 전 에코백하나 동생은 장바구니 하나
이거저것 아쉬움이 있기는 하나 영국 못간거에 대한건
어느정도 풀만했습니다 체력 빠방하게 가시길...



사진묶어서 올릴수 있는걸 오늘 알게됐는데
모바일론 안되고 사진만 올려두고 모바일서 수정하려니
이미지가 안보이대요 불편해서 다신 안할거같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