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外食/그외

[여수/수정동] 골든한식당

by 똔마이 2021. 8. 1.

친구는 아침부터 챙겨먹기에 찾아보다 덕충식당을 가자
그러고 나왔는데 땡볕..... 그래서 그냥 근처에 가기로

광고성글들이 잔뜩 보이는데였지만 선택의 여지가 없었다

친구가 여수 게장을 계속 말했기에 그냥 여기로 왔네

코스도 있었지만 아침부터 과할거같아서
게장정식 2인 주문 (1인 ₩12,000)

포장판매는 어딜가나 다하는듯

나름 오픈주방임 저 투명부채는 체크인할때 줬다네

보이는건 9테이블 정도?

식탁 간 거리가 꽤있어서 다행이였다

금방은 아니고 바로 담아서 줘가지고 차려진 기본찬들

요렇게 찬이 다 깔렸다

양념게장
오래된건지 살이 그냥 녹았다 물처럼...ㅎㅎㅎㅎㅎ


양념게장 그나마 나았다 짜지않고

새우장이 보통은 생새운데 희안하게 자숙새우장이더라
친구가 까줘서 먹었는데 짭... 짜웠다......

갓김치는 맛있긴한데 한줄... 더달래면 줬겠지 ㅋㅋ

멸치된장국 육수낸 멸치가 들어가있더라고
크지않아선가 먹어도 괜찮았다

여기도 조밥이네 그냥 밥통서 퍼주는거보니
더달래도 됐겠지만 3시 넘어서까지 배불렀다

요렇게가 24,000원 짜리 한상......ㅎㅎㅎㅎㅎㅎ

가성비를 무척이나 따지는 나지만 어쩔수없지...............

아무리 그래도 게딱지를 포기할순없지


-----------------------------

정말 호텔 근처에서 급하게 먹어야는거 아닌이상
굳이... 찬들도 하나씩 먹어봤는데 다시 손이 간건 갓김치뿐
그냥 택시타고 덕충식당을 갔다올걸 하는 ㅎㅎㄱ.......
이래놓고 밥이랑 국 게장은 싹 다먹고 나오긴했다